Community

  • [CS Center]

  • [Online Shop]

    MON - FRI

    13:00 - 18:00

    (WEEKEND & HOLIDAY OFF)

  • [Bank]

    KB국민 563401-01-306225

    하효정(카멜앤오아시스)

닫기


Artwork

뒤로가기
제목

룰루레몬(lululemon)

작성자 MASTER(ip:)

작성일 2021-05-14

조회 46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난 2020년 3월 11일 룰루레몬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가 오픈했다. 카멜앤오아시스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워크를 담당하였고, 그 협업의 결과물이 멋지게 나왔다.


이번 작업의 키워드는 크게 스웻라이프, 로컬, 부산 세 가지였다.


01. 스웻라이프 - 땀 흘리는 순간의 즐거움

02. 로컬 - 운동을 통해 확장되는 커뮤니티

03. 부산 - 바다 도시의 라이프스타일


룰루레몬과 함께 땀 흘리고, 즐거운 에너지가 더 커지는 커뮤니티를 경험하며, 바다의 도시 부산을 느껴보자!

-


룰루레몬은 2018년 세계 스포츠웨어 브랜드 수익 순위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의 글로벌 브랜드에 이어 5위를 차지한 캐나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매거진B 에서도 브랜드를 다루었는데 시작글 중 ‘룰루레몬은 도전과 성취를 말하는 정통 스포츠 정신에서 비껴나 퍼스낼리티를 브랜드 지향점으로 삼고 있다.’라는 글에 공감한다. 이런 지향점은 룰루레몬의 소비자들을 통해서도 잘 알 수 있는데 다른 스포츠웨어의 소비자들이 운동의 강도(전문성)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표현한다면, 룰루레몬의 소비자들은 운동을 통하여 자신의 삶이 어떻게 가꾸어져 가는지를 보여줌으로서 브랜드 신뢰를 표현한다.

-


함께한 사람들

• 브랜드 : 룰루레몬

• 아트디렉팅, 디자인 : 로그

• 기획, 진행 : 최윤형

• 메인 일러스트레이션 : 카멜앤오아시스




▲룰루레몬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매장 앞 우측 디스플레이 화면에 카멜앤오아시스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나오고 있다.




▲카멜앤오아시스에서 작업했던 초기 색감. 최종으로 나온 굿즈의 색상보다 컬러풀한 느낌인데 룰루레몬과 부산의 키워드에 맞추어 표현하고자 하였다.




▲'스웻라이프 in 부산 가이드' 뒷면 지도에 들어가려 했던 각종 일러스트레이션들. 최종적으로 로그에서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되었지만 우리만 보기에 아쉬워 공개해본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