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CS Center]

  • [Online Shop]

    MON - FRI

    13:00 - 18:00

    (WEEKEND & HOLIDAY OFF)

  • [Bank]

    KB국민 563401-01-306225

    하효정(카멜앤오아시스)

닫기


Artwork

뒤로가기

  • 케어존 카멜앤오아시스 에디션의 광고 영상을 소개한다.영상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담당하였으며, 모션그래픽 작업을 통해 생동감 있게 태어난 캐릭터들을 보는 것이 우리에게도 새롭고 재밌기만 하다.올여름 건조함은 수분 구조대 카메르(Camelee)와 함께 한방에 날려버리자!-케어존(@carezone_official)은 LG생활건강 의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전문 피부관리 화장품이다.-[Project Details]Client: LG생활건강Production: PentacleIllustration: camelandoasis

  • LG생활건강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케어존의 카멜앤오아시스 에디션이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 출시되었다.올여름 피부 수분은 수분 구조대 카메르(CAMELEE)에게 맡겨보는 것은 어떨까?!-케어존(@carezone_official)은 LG생활건강의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전문 피부관리 화장품이다.-금번 에디션과 함께 제작에 참여한 모션그래픽 광고 영상도 네이버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네이버 디자인'과 가진 인터뷰가 네이버 디자인 섹션에 실렸다.이번 기회를 빌어서 작은 가게의 방향성과 지향점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싶다.도시 낙타들과 취향의 오아시스를 찾아 떠나는 여정은 이제 시작이다.-인터뷰 中“카멜앤오아시스의 관점에서 로컬이란, 가게를 찾아오는 손님과 더불어 가게 주변에 사는 주민들과 함께 생활의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범위를 의미해요.그리고 그 이상점은 ‘THE WORLD’S BEST POSTER SHOP’이라는 카피라이트에 잘 나타나죠. 동네 꼬마 아이가 뛰어 들어와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에 대해서 재잘대고, 주민들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며 자신의 취향을 발견해나가는 곳. 이것이 카멜앤오아시스가 되고 싶은 ‘세계 최고 포스터 샵’의 모습입니다.”-▲카멜앤오아시스 인터뷰가 담긴 포스팅이 BEST 인기 콘텐츠로 올라가기도 하였다.※인터뷰 전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보실수 있습니다.https://blog.naver.com/designpress2016/222380916831

  • 지난 2020년 3월 11일 룰루레몬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가 오픈했다. 카멜앤오아시스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워크를 담당하였고, 그 협업의 결과물이 멋지게 나왔다.이번 작업의 키워드는 크게 스웻라이프, 로컬, 부산 세 가지였다.01. 스웻라이프 - 땀 흘리는 순간의 즐거움02. 로컬 - 운동을 통해 확장되는 커뮤니티03. 부산 - 바다 도시의 라이프스타일룰루레몬과 함께 땀 흘리고, 즐거운 에너지가 더 커지는 커뮤니티를 경험하며, 바다의 도시 부산을 느껴보자!-룰루레몬은 2018년 세계 스포츠웨어 브랜드 수익 순위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의 글로벌 브랜드에 이어 5위를 차지한 캐나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매거진B 에서도 브랜드를 다루었는데 시작글 중 ‘룰루레몬은 도전과 성취를 말하는 정통 스포츠 정신에서 비껴나 퍼스낼리티를 브랜드 지향점으로 삼고 있다.’라는 글에 공감한다. 이런 지향점은 룰루레몬의 소비자들을 통해서도 잘 알 수 있는데 다른 스포츠웨어의 소비자들이 운동의 강도(전문성)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표현한다면, 룰루레몬의 소비자들은 운동을 통하여 자신의 삶이 어떻게 가꾸어져 가는지를 보여줌으로서 브랜드 신뢰를 표현한다.-함께한 사람들• 브랜드 : 룰루레몬• 아트디렉팅, 디자인 : 로그• 기획, 진행 : 최윤형• 메인 일러스트레이션 : 카멜앤오아시스▲룰루레몬 신세계 센텀시티 스토어 매장 앞 우측 디스플레이 화면에 카멜앤오아시스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나오고 있다.▲카멜앤오아시스에서 작업했던 초기 색감. 최종으로 나온 굿즈의 색상보다 컬러풀한 느낌인데 룰루레몬과 부산의 키워드에 맞추어 표현하고자 하였다.▲'스웻라이프 in 부산 가이드' 뒷면 지도에 들어가려 했던 각종 일러스트레이션들. 최종적으로 로그에서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되었지만 우리만 보기에 아쉬워 공개해본다.

  • 카멜앤오아시스가 현대카드의 컬쳐 앱 매거진 DIVE에 ‘힙한 로컬의 떠오르는 공간’으로 소개 되었습니다.서울의 멋진 공간 3곳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나이스 웨더, 도화 아파트먼트와 함께 실렸는데요.부산의 바이브를 살려나가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현대카드 DIVE 홈페이지와 앱에서 기사의 전문을 확인할 수 있어요!https://dive.hyundaicard.com/web/content/contentView.hdc?contentId=2289- 기사 中 -포스터, 디자인 굿즈 브랜드 ‘카멜앤오아시스’가 ‘세계 최고의 포스터 숍’을 지향하는 매장을 부산에 오픈했다.이곳에서 고객들과 취향을 공유하는 로컬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것이 이들의 바람이다.카멜앤오아시스가 직접 디자인•제작하는 ‘시즌(Season)’ 포스터 시리즈와 의류, 디자인 굿즈 등을 판매한다.꼬마 아이가 뛰어 들어와 그림에 대해 재잘대고, 동네 어른들이 지나는 길에 들러 그림 앞에서 쉬어가는 장면을 상상하며 공간을 꾸몄다.붉은 벽돌과 일러스트가 그려진 입구의 매력에 이끌려 누구도 그냥 지나치기 어려울 듯!THE WORLD’S BEST POSTER SHOPwww.camelandoasis.com  

  • 부산문화재단 「창의예술교육주간」의 포스터 작업입니다.카멜앤오아시스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반으로 포스터와 엽서 제작을 하였습니다.더 자세한 소식은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http://www.bscf.or.kr/05/01.php?mode=view&b_idx=2952https://blog.naver.com/bscf2009/221684176670

  • ​신미경 작가님의 네 번째 책 「혼자의 가정식」의 일러스트 작업을 소개합니다.카멜앤오아시스의 하효정 작가가 ​표지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하였습니다.신미경 작가님의 블로그 포스팅에서더 자세한 출간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mikyangel.blog.me/221645113833 

  •   ​신미경 작가님의 세 번째 책 「뿌리가 튼튼한 사람이 되고 싶어」의 일러스트 작업을 소개합니다.카멜앤오아시스의 하효정 작가가 ​표지 및 내지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하였습니다. 


Go to Top